CRM | 이탈고객 박충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9-02-18 13:26 조회7,625회 댓글1건 검색 목록 본문 고객 CRM 관리 거래장부를 입력중입니다. 고객 등록과 이탈을 한 사항도 입력을 해보려고 하는데, 거래장부 등록시 계약 종료일이나 이탈고객을 입력하는 란이 없네요. 계약 종료로 인한 이탈고객은 어떻게 작성.관리되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댓글목록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8 16:12 이탈고객을 따로 입력하시려면, 우측상단 내이름 > 나의설정정보 > 단골이탈일 계산방식 에서 2. 사용자선택방식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 이탈일은 자동계산되지 않고, 이탈한 고객을 개별적으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이탈고객을 따로 입력하시려면, 우측상단 내이름 > 나의설정정보 > 단골이탈일 계산방식 에서 2. 사용자선택방식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 이탈일은 자동계산되지 않고, 이탈한 고객을 개별적으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검색 목록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2-18 16:12 이탈고객을 따로 입력하시려면, 우측상단 내이름 > 나의설정정보 > 단골이탈일 계산방식 에서 2. 사용자선택방식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 이탈일은 자동계산되지 않고, 이탈한 고객을 개별적으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이탈고객을 따로 입력하시려면, 우측상단 내이름 > 나의설정정보 > 단골이탈일 계산방식 에서 2. 사용자선택방식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 이탈일은 자동계산되지 않고, 이탈한 고객을 개별적으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