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세팅 및 게재 방법 (설명+동영상)
본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 설명과 동영상입니다.
페이스북의 광고관리자를 사용해서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시면 됩니다.
A.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게재법
1. 광고관리자를 연다
2. 초록색 ‘+만들기’ 버튼을 누른다
3. 캠페인 목표 선택 > 트래픽을 체크한다
(계속 버튼)
4. 캠페인 이름 : ‘적당한이름_날짜’ 입력
(다음 버튼)
5. 광고 세트 이름 : ‘클릭_최저_인스타_날짜’ 입력
6. 전환위치 : '웹사이트' 선택
6. 일일 예산 : ‘2,000원’ 입력
7. 노출위치 : 수동노출위치 선택 > 인스타 만 선택
(다음 버튼)
8. 광고 이름 : ‘적당한이름_날짜’ 입력
9. 대표 계정 : 페이스북 계정, 인스타 계정 연결
9. 광고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 미디어추가 버튼 클릭 > ‘이미지 추가’ 선택
10. 미디어 설정 창에서 ‘+업로드’ 버튼 클릭 후, 광고소재 이미지 업로드 후 선택, (원본 사이즈)
(해당 창의 다음 버튼)
11. 기본 문구 : 입력
12. 제목 : 입력
13. 행동 유도 : ‘지금 신청하기’ 항목 선택
14. 랜딩 페이지 > 웹사이트 > ‘웹사이트 URL’에 랜딩페이지 링크 입력 (utm코드 포함)
(동의하고 게시 버튼 클릭)
B.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게재법 동영상
아래 링크를 눌러서 동영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세팅 7분만에 끝내기 (페이스북 광고관리자 사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