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 주문 vs 거래, 차이가 궁금합니다.
본문
기존 고객 데이터를 올리려고 합니다.
주문에 날짜별 일괄입력을 해야하나요?, 거래에 날짜별 일괄입력을 해야하나요?
개별지표 단골전환은 자동으로 입력이 되나요? 별도로 입력을 해야하는 것인가요?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주문장부는 주문 처리 상황을 관리하는 곳이고,
거래장부는 거래가 완료된 항목을 관리하는 곳입니다.
(주문장부와 거래장부의 데이터는 같은 데이터이므로 연동되어 있습니다)
주문일은 주문이 들어온 날짜,
거래일은 배송이 나간 날짜를 입력하면 됩니다.
개별입력이든 일괄입력이든 모든 입력은 주문장부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거래완료 건은 거래완료에 체크(일괄입력시에는 1 입력)를 하시면 자동으로 거래장부에 등록됩니다)
- 예전 데이터라 주문일자가 명확하지 않으면 거래일자와 주문일자를 같이 하시면 됩니다.
개별지표 단골전환은 별도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장부에서 거래단계가 단골전환인 것을 검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