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는 확률을 만들며, 현재에 집중하는 것 > 작마클칼럼


비즈니스는 확률을 만들며, 현재에 집중하는 것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4-24 21:43 조회2,615회 댓글0건

본문

비즈니스는 인생과 같다. 인생은 흐름이고 확률이다. 확률이란 변수를 인정하는 것. 큰 흐름만 잡으면 된다. 하나하나를 모두 잡을 수는 없다. 각각의 자유의지가 변수이다. 일희일비말고 큰 흐름을 보자 흐름이란 운이고, 확률이다. 흐름을 만들고 현재에 집중한다. 비즈니스는 확률을 만들어가며, 현재에 집중하면 된다.
추천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건 1 페이지
작마클칼럼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54 단골상품의 돌파구는 결국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4 14 0
53 뉴스기사는 마케팅이 아니라, 홍보 활동이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7 33 0
52 조직의 끝판왕은 하나하나가 독립된 객체로 스스로 움직이는 조직이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4 41 0
51 수익시스템이란, 돈과의 관계관리이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4 98 0
50 경영은 접시돌리기다. 인기글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8 105 0
49 비즈니스의 본질은 관계다. 생산시스템은, 직원과의 관계가 기본이다. 인기글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3 112 0
48 사업은 신박한 개편이 아니라, 작은 수정의 반복이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1 97 0
47 창업은 체질을 바꾸는 과정이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0 90 0
46 마케팅 한다는 건, 고객의 행동을 상상하고, 연출하는 것이다. 인기글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4 116 0
45 팬클럽에서 스타가 메인이듯, 팬덤 커뮤니티에선 상품이 메인이다. 인기글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2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