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은 마인드 컨트롤에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본문
저는 생각정리를 도와주는 서비스, 생각살롱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최근 월 매출 잔고가 떨어져, 마인드가 흔들릴 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CRM 데이터를 보니, 단골 고객분들의 수익은 떨어지지 않고 유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내 탓'을 하지 않고, '어디가 고장났는지' 명확히 파악하고 손을 쓸 수 있었습니다.
감정적인 사업 운영이 아닌,
데이터 기반의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CRM과 작은마케팅 전략을 통해 참 즐겁게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체계를 제공해주신 작은마케팅 클리닉에 감사드리며,
후기를 남겨봅니다.
더 많은 분들께서 CRM을 사용하시고,
더 발전된 CRM으로 모두의 성장에 도움이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좋은 소감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CRM의 새로운 기능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필요한 상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