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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 이탈고객

박충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9-02-18 13:26 조회6,668회 댓글1건

본문

 

 

고객 CRM 관리 거래장부를 입력중입니다. 

 

고객 등록과 이탈을 한 사항도 입력을 해보려고 하는데, 거래장부 등록시 계약 종료일이나 이탈고객을 입력하는 란이 없네요. 

 

계약 종료로 인한 이탈고객은 어떻게 작성.관리되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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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탈고객을 따로 입력하시려면, 
우측상단 내이름 > 나의설정정보 > 단골이탈일 계산방식 에서
2. 사용자선택방식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 이탈일은 자동계산되지 않고, 이탈한 고객을 개별적으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