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는 확률을 만들며, 현재에 집중하는 것 > 작마클칼럼


비즈니스는 확률을 만들며, 현재에 집중하는 것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9-04-24 21:43 조회4,959회 댓글0건

본문

비즈니스는 인생과 같다. 인생은 흐름이고 확률이다. 확률이란 변수를 인정하는 것. 큰 흐름만 잡으면 된다. 하나하나를 모두 잡을 수는 없다. 각각의 자유의지가 변수이다. 일희일비말고 큰 흐름을 보자 흐름이란 운이고, 확률이다. 흐름을 만들고 현재에 집중한다. 비즈니스는 확률을 만들어가며, 현재에 집중하면 된다.
추천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5건 1 페이지
RSS
작마클칼럼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45 작마클 아침 라방, 넷째날 녹화본 공개합니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10 40 0
144 자청, 신사임당, 작마클의 마케팅 모델 분석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9 97 0
143 필요한 건 고객 데이터가 아니라, 거래 데이터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9 88 0
142 콘텐츠 마케팅은 엔진모델의 2중구조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5 115 0
141 스케일업의 전제조건 3가지 : 설계도, 프로세스, 펌프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5 96 0
140 콘텐츠도 생산시스템이 필요하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5 113 0
139 마케팅 문제는 퍼널 문제인지, 단골 문제인지만 판단하면 된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5 117 0
138 작은회사는 채용도 틈새전략을 써야한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8 178 0
137 사업 시스템은 고객의 흐름을 만들고, 돈의 흐름을 만든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1 159 0
136 테스트는 성과가 아니라 성능을 체크해야 한다 이상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4 168 0